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팁

무료 ppt 템플릿 다운

반응형

무료 ppt 템플릿 다운로드

 

멋진 프리젠테이션을 작성하려면 최고의 무료 Powerpoint 템플릿을 다운로드하세요.
전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가 만든 고품질 슬라이드로 수천가지 PPT 템플릿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무료 프리젠테이션은 독특하기 때문에 각 개인의 창의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도록 독창적으로
디자인된 프리젠테이션이 많습니다. 모든 템플릿은 다목적이므로 학교 프로젝트, 회사 보고서, 강의, 전시회 등 모든 프레젠테이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워터 템플릿

powerpointify닷컴

위 사이트에서 Crystal Free PowerPoint Template 을 검색 후 다운로드 하세요. 

 

 

워터 템플릿 슬라이드 중 한 부분입니다.

워터 템플릿은 가볍고 흐르는 프리젠테이션입니다. 
이 템플릿은 ​​미묘한 배경을 사용하면서 자신의 콘텐츠를 팝업으로 만들려는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혼란스럽지 않은 배경을 가짐으로써 프리젠테이션은 산만하지 않은 배경이 아닌 콘텐츠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Crystal Free PowerPoint Template은 다양한 파란색과 흰색 톤을 포함한 색 구성표를 사용합니다. 
단순성의 주제에 맞게 색 구성표가 간단합니다.

Crystal Free PowerPoint 템플릿은 무료 워터 템플릿 입니다. 
이 프레젠테이션의 배경에서 물 그래픽이 실행됩니다. 
이 그래픽은 프리젠 테이션에 보편적으로 사용할 수있는 추상적인 물 이미지입니다. 
25 개의 슬라이드에는 컨텐츠, 제목, 전환 및 따옴표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원하는 대로 프레젠테이션의 측면이 없는 경우 다운로드 한 슬라이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은 PPT 형식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Microsoft PowerPoint 및 Google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식물 일러스트 템플릿

powerpointify

Alistair Free PowerPoint Template

 

식물 일러스트 ppt 템플릿

캐주얼 또는 친환경 프리젠테이션에 좋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은 프레젠테이션 전반에 걸쳐 다양한 녹색 음영을 사용합니다.

식물 일러스트 템플릿에는 25개의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템플릿은 깨끗하고 단순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나뭇잎 뒤에 흰색 배경을 사용합니다. 이 모양은 프레젠테이션의 내용을 빼앗지 않고 자연 테마를 볼 수 있게 합니다.

이 무료 자연 프리젠테이션은 이미지, 표, 플로우 차트 및 그래프를 혼합하여 프리젠테이션을 구현하는데 도움이 되는 템플릿입니다. 자연스러운 색조와 배경에 다양한 잎을 사용하면 청중이 여름철로 옮겨지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에는 제목, 내용, 전환 및 인용 슬라이드를 포함한 다양한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PPT 형식으로 쉽게 다운로드하여이 PowerPoint를 Microsoft PowerPoint 및 Google 프레젠테이션에서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특징
- 독특한 슬라이드 25 개
- 다양한 잎을 사용
- 모든 캐주얼 또는 친환경 프레젠테이션에 적합
- 녹색과 흰색의 다양한 음영을 포함한 색 구성표를 사용합니다
- Microsoft PowerPoint와 호환
- 완전히 편집 가능하고 쉽게 편집 가능
- 16 : 9 와이드 스크린 레이아웃
- 고품질 벡터 그래픽 포함
- 자연 프리젠 테이션에 이상적인 슬라이드 디자인
- 이미지, 테이블, 플로우 차트 및 그래프에 대한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에서 편집하려면 PPT 파일로 다운로드
- JPG, PDF로 내보내기 또는 이메일로 보내기

 

 

     style="display:block; text-align:center;"
     data-ad-layout="in-article"
     data-ad-format="fluid"
     data-ad-client="ca-pub-9444307681434650"
     data-ad-slot="9218764686">


 

3. 오픈북 템플릿

펼친 책 스타일의 템플릿입니다.
Quintus · SlidesCarnival.pptx
2.68MB

무료 오픈 북 파워 포인트 템플릿은 글쓰기, 스토리 텔링과 관련된 주제를 발표 할 때 또는 편집자와 출판사 관련 종사자가 발표 시 유용한 창의적인 프레젠테이션입니다. 
이 놀라운 프리젠테이션 템플릿은 책의 페이지에 내용이 표시되는 오픈 북을 모티브로 한 것입니다.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이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은 긍정적이고 지속적인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청중은 자신의 업무가 얼마나 창의적이고 조직적이며 전문적인지를 알게 되므로 이 프레젠테이션을 
사용할 때 정보가 표시됩니다.
프리젠테이션이므로 원하는 프리젠테이션을 변경, 추가, 재배열 및 작성할 수 있습니다. 

특징
- 슬라이드 23 개
- Microsoft Powerpoint에서 완벽하게 편집 및 편집 가능
- 16 : 9 와이드 스크린 레이아웃
- 고품질 벡터 그래픽 포함
- 문학 프리젠테이션에 이상적이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 이미지, 테이블, 플로우 차트 및 그래프에 대한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JPG, PDF로 내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4. 헥사 미니멀리스트 템플릿

powerpointify.com

ppt템플릿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검색해서 마음에 드는 템플릿을

다운 받아 보세요.

HEXA Free Minimalist Powerpoint Template

간결하고 깔끔한 무료템플릿

헥사는 청중을 매료시키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얻을 수있는 단순하고 미니멀한 측면의 멋진 파워 포인트 템플릿입니다. 독특하고 현대적인 슬라이드가 제공됩니다. 또한 벡터 모양 및 아이콘을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쉽게 ppt로 작성할 수 있어 급한 발표도 짧은 시간내에 준비할 수 있습니다.
회사를 기쁘게하고 아이디어를 주요 초점으로하는 미적 템플릿을 사용하여 프레젠테이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세요.
이 미니멀리스트 PPT 템플릿에는 포트폴리오를 제시하기에 적합한 현대적인 디자인 레이아웃과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특징
- 10가지 슬라이드
- Microsoft Powerpoint에서 완벽하게 편집 및 편집 가능
- 16 : 9 와이드 스크린 레이아웃
- 고품질 벡터 그래픽 포함
- 미적 프리젠테이션에 이상적인 미니멀리스트 디자인
- 이미지 및 그래프를위한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JPG, PDF로 내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냅니다.

 

 

 

5. 수채화 템플릿

무료 ppt 다운로드 사이트

Watercolor Free Powerpoint Template

워터컬러 템플릿입니다.

자신을 표현하는 가장 알려진 방법 중 하나는 예술을 통하는 것입니다. 
수채화가 없는 파워 포인트 템플릿은 청중을 시각적으로 참여시키는 독특하고 창의적인 방법입니다. 
밝은 수채화가 혼합되어 프리젠테이션에 활기를 불어 넣어 프레젠테이션에 긍정적인 분위기를 조성하여
청중을 놀라게합니다.
이 파워 포인트 템플릿에는 각각 고유한 수채화 모양을 가진 25개의 원본 레이아웃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양에는 완벽한 균형을 이루는 음영 및 색상 혼합이 있습니다. 
각 슬라이드는 압도적이지는 않지만 침착하고 최소화됩니다. 
슬라이드를 쉽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이미지, 도형, 차트 및 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특징

- 무료 파워 포인트 템플릿-수채화 특징
- 25개의 예술 및 수채화 슬라이드 다운로드
- 예술 프리젠테이션에 이상적인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디자인
- 이미지, 테이블, 플로우 차트 및 그래프에 대한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