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팁

무료 크리스마스 ppt 템플릿

반응형

크리스마스 ppt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입니다.

벌써 올해도 다 가고 12월의 연휴인 크리스마스가 한 달 정도 남았네요.

연말 분위기, 겨울 분위기가 물씬 나는 크리스마스 ppt 템플릿을 소개합니다.

 

 

1. 무료 크리스마스 ppt 템플릿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ppt 템플릿입니다.
Christmas2019 · SlidesCarnival.pptx
2.75MB

크리스마스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이 무료 파워 포인트 템플릿 및 Google 프레젠테이션 테마를 소개합니다.
이 디자인은 완벽한 색 구성표를 사용하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달합니다 
이미지의 빨간색과 흰색 그리고 크리스마스 장식품이 따뜻한 느낌을 주며 타이포그래피와 결합하여 현대적이고 우아하게 보입니다. 
텍스트를 편집하거나 배경을 다른 색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포함된 귀여운 크리스마스 아이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쇼로 소중한 추억을 특별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사진을 보내거나 친구, 가족 및 고객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인사말 카드를 만드십시오. 공개 라이선스로 배포되므로 크레딧 슬라이드를 유지할 필요가 없으며 원하는 목적으로 사용하십시오.

특징
- 완전히 수정, 편집이 가능합니다. 색상, 텍스트 및 사진을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 프레젠테이션 향상을 위한 팁이 포함된 22가지 슬라이드이며 콘텐츠에 가장 적합한 레이아웃을 선택하세요.

  필요에 따라 슬라이드 페이지를 추가, 삭제 또는 재정렬할수 있습니다.
- 빨간 지팡이 및 다른 크리스마스 장식 개체와 우아한 디자인 그래프, 차트 및 테이블의 스타일 예제가 포함된 

  여러가지 기능의 테마
- 여기에는 20개의 서로 다른 아이콘과 세계지도 (크기와 색상을 변경할 수 있음)가 있는 크리스마스 아이콘

  제품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을 위한 더 많은  무료 아이콘 및 지도가  제공됩니다.
- Google 프레젠테이션 테마로 사용하거나 PowerPoint 템플릿으로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서 편집하세요.

  PDF, JPG 등으로 내보내기도 가능합니다.
- 16 : 9 화면 레이아웃 (클릭으로 4 : 3으로 변경할 수 있지만 일부 그래픽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음)

 

 

 

2. 무료 X-mas ppt 템플릿

더 많은 크리스마스 ppt는 fppt.com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160641-X-mas-template-16x9.pptx
1.12MB

크리스마스는 전 세계에서 열리는 훌륭한 종교 행사입니다.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는 무료 X-mas 
파워 포인트 템플릿은 모든 사람에게 휴일의 기분을 나게 해 주며 
휴일 장식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는 무료 X-mas PPT 배경은 FPPT.com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owerPoint용 무료 크리스마스 볼 슬라이드 및 메리 크리스마스 프레젠테이션 테마로 모든 사람에게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따듯한 겨울의 느낌을 나게 해 줍니다.

 

 

3. 무료 크리스마스 타임 ppt 템플릿

크리스마스 ppt 무료 다운로드
160088-christmas-time-template-16x9.pptx
1.33MB

무료 크리스마스 타임 파워 포인트 템플릿은 우드 배경에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소품들이 빛나는 템플릿 디자인입니다. 
크리스마스는 기쁨으로 축하하는 행사이며 특별한 이벤트 중 하나입니다.
이 슬라이드 ppt 배경 템플릿은 크리스마스 축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슬라이드에 다양한 먹거리와 선물이 있어 디자인에 새로운 모습과 매력을 선사합니다.
프레젠테이션 디자인은 사용자 지정이 가능하며 거의 모든 버전의

PowerPoint 소프트웨어 2010,2013,2016 및 Office 365와 호환됩니다. 
사용자는 필요에 따라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확장 슬라이드를 위해 3 가지 PowerPoint 템플릿 디자인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4. 눈꽃 템플릿

아이스 크리스탈 무료 템플릿입니다.
slidesmash.com

위 사이트에서 Free Christmas Google Slides Theme 를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니 한번 방문 해보시길 권장합니다.

 

겨울 휴가철을 맞아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 있는 ppt템플릿입니다. 
이 프리젠테이션 템플릿은 눈송이라고도 하는 독창적인 눈꽃 그래픽 디자인을 사용하여 프리젠테이션을
독특하고 아름다운 모양으로 만듭니다. 디자인에 사용된 얼음 결정은 사용된 색상과 글꼴뿐만 아니라 
눈길을 끌고, 마술처럼 멋진 모습으로 청중의 관심을 끌게합니다.
아이스 크리스탈은 25개의 고유한 슬라이드 레이아웃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정보가 눈에 띄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사용자에게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므로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템플릿을 쉽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도 완벽히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타이틀 슬라이드, 시작 또는 안녕하세요 슬라이드, 헤드 라인, 큰 따옴표, 그림 슬라이드, 인포 그래픽 등 
다양한 슬라이드 디자인이 제공됩니다.
휴일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가족과 함께 있기를 원하므로 청중의 집중을 유지하기 위해이 템플릿은 최소한의
스타일로 정보를 짧고, 간결하며, 중요하게 유지합니다. 
사실 이 템플릿을 사용하면 우아하고 아름다운 프리젠테이션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그림, 표, 그래프, 다이어그램 및

지도와 같은 시각적 요소를 추가하여 청중을 시각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에 너무 많은 정보를 추가하여 청중을 압도하지 말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발표 내용을 더 잘 이해할수 있도록하십시오.
따라서 청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특징
- 독특한 슬라이드 25 개
- Microsoft Powerpoint에서 완벽하게 편집이 가능합니다.
- 16 : 9 와이드 스크린 레이아웃
- 고품질 벡터 그래픽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에 이상적인 깨끗한 디자인입니다.
- 이미지, 테이블, 플로우 차트 및 그래프에 대한 슬라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에서 편집하려면 PPT 파일로 다운로드하십시오.
   JPG, PDF로 내보내거나 이메일로 보냅니다.

 

반응형